제주오름에 둘러싸인
‘섬 속의 섬’ 청초밭목장에서
로하스파파가
우유의 가치를 만듭니다.
FULL100 우유는
grass가 다르다 → 100% 유기농 목초
화학비료‧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자연순환농법으로 생산된 목초만 먹입니다. 이 목초는 다른 곳에서 생산된 것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270만평의 광활한 서귀포 청초밭목장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그 외에 국내에선 재배가 불가능하지만 소의 영양 균형을 위해 필수적인 특정 목초는 세계 유기농의 중심지인 독일 알고이지방에서 일부 수입해 급여합니다.
class가 다르다 → 오메가3:6비율 최상급
일반적으로 프리미엄급 목초우유의 오메가3:오메가6 비율은 1:4이내입니다. 그러나 ‘FULL100 유기농 목초우유’는 1:1.15를 기록해, 국내 목초우유 중 Top class입니다.(이 수치는 검사시점에 따라 다소 유동적)
‘물’이 다르다 → 제주는 거대한 천연정수기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우유를 선택할 때 체세포나 세균수 등만을 살펴봅니다. 그러나 소가 어떤 물을 먹고 자랐는지에 대해선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우유 구성성분은 87%이상이 물입니다. ‘FULL100 유기농 목초우유’를 생산하는 소들에겐 제주 천연 암반수만을 급여합니다. 제주에만 널리 분포된 화산송이(scoria)는 활성탄보다 훨씬 뛰어난 정화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제주 지하수는 국내 지하수 중 유일하게 바나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미네랄 바나듐:뼈‧연골형성 도움, 동맥경화 예방, 당뇨 개선)
‘팩’이 다르다 → 6겹 재질 사용 튼튼 포장
‘FULL100 유기농 목초우유’의 팩은 친환경 종이팩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우유팩은 3겹이 일반적이지만 ‘FULL100 유기농 목초우유’의 팩은 6겹입니다. 빛과 산소투과 차단능력이 뛰어나고 신선함이 오래오래 유지됩니다. 외부온도의 영향도 최소화해 보존성이 더 우수합니다.
로하스파파의 약속 3
단일목장 원유만 사용
여러 목장의 원유를 집유해 만들지 않습니다.
품질관리의 고급화‧균일화를 위해 오로지
제주 청초밭목장의 원유만을 고집합니다.
소도 사람도 행복하게
소는 감정이 있는 동물이라고 믿습니다.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광활한 청초밭목장은 ‘축산의 윤리’를 지키기에 최적의 환경입니다.
100%를 향한 열정
상업적 사육으로인한 ‘변형단백질 우유’를 경계하고 ‘초식동물인 소는 풀만 먹어야한다’는 섭리를 지키며 모유에 근접하는 프리미엄우유 개발에 진력하겠습니다.